본문 바로가기
[한달어스] Handal.us/[한달자유독서] 13기

[Day 25] 최강의 일머리 - 01

by Aterilio (Jeongmee) 2021. 4. 16.

 

 일머리. 일머리라는 것은 과연 무엇일까?

 처음에 이 책에 대해서 접하게 되었을 때, 나는 이 '일머리'라는 단어에 꽂혔다.

 

 나는 대부분의 책을 알라딘을 통해서 처음 알게 된다. 알라딘의 분책 서비스와 굿즈들을 좋아해서, 왠만해서는 모든 책을 알라딘에서 사고 있기 때문이다. 흥미로운 책이 있을 때 마다 알라딘은 푸시 메세지를 보내고, 이 책도 처음에는 그렇게 알게 되었다.

 

 

 이 카드 리뷰를 보고도 책 내용을 궁금해 하지 않을 수 있을까? 직장인이라면 언제나 '인정 받는 것'에 민감할 수 밖에 없다. 하물며 나는 내가 실제로 해낸 것조차도 제대로 인정받지 못한다고 생각했던 때가 있었으니 더욱더 솔깃할 수 밖에 없었다.

 

 

 그리고 이것은 직장인들의 워너비이며, 또한 모두가 원하는 동료의 모습일 터다. 어떻게 하면 일 잘하는 센스 있는 사람이 될 수 있을까.

 

 오늘은 시간이 없어서 서문 부분 밖에 읽지 못했지만, 앞으로 읽을 내용이 기대된다.

댓글